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소식 /정보 및 꿀팁

GiGA WiFi Home을 체험하다!

 

 

 GiGA WiFi Home 을 체험하다~♪

 

 

 

오늘 친구가 올레플라자에 볼 일이 있다고해서 따라다녀왔습니다 :)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이면 어디든 가고 싶더라구요 ㅜ_ㅜ

 

 

올레 대리점이라면 몇 번 가본 적 있는 것 같은데 올레 플라자는 처음이어서 신기한 마음에 입구 사진도 찍어 보았어요♥ 건물도 꽤 크더라구요!!!

오른쪽 편에 쓰인 'SKT, LGU+ 고객 대환영' 이라는 문구가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부터 Olleh 유저였기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올레플라자에 입성!!! (두둥)

 

 

친구가 업무를 보는 동안 심심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던 중

올레 기가 와이파이 홈 체험 공간을 만들어놓은 걸 발견했어요!!

저는 여자지만 통신,전자 분야에 관심이 많고 이것저것 만져보는걸 좋아해서 얼른 가보았습니닷~

 

 

안그래도 TV에서 요새 기가로 광고 많이 나오는 거 많이 보셨을 거예요!

'와이파이가 잘 안터져서..... 엄마가 미안해 ㅜㅜㅜㅜㅜㅜ'

저한테는 개인적으로 가정의 애로사항에 대해 공감을 할 수 있었던 광고였거든요.

저는 지금은 자취를 하지만 본가에서 살았을때는

공유기가 설치된 방에서 제일 멀었던 제 방은 와이파이느님의 혜택을 거의 받지 못했어요 ㅠ_ㅠ

 

 

그래서 이번에 기가로 광고를 보고 정말 대구집에 설치하고 싶다구 생각했었어요!!

커버리지가 좋은 공유기가 역시 집에서 쓰긴 최고 아닐까 싶네요 :)

올레 기가와이파이  체험존에서 바로 이번에 출시된

GiGA WiFi Home 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해서 얼마나 빠른지 궁금해졌습니다.

광고를 보면 일반와이파이보다 기가와이파이홈이 3배나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기가 와이파이 홈을 만난 제 첫 이미지는 이거였습니다.

 

.

.

.

.

.

 

 

헐 취리취리 뱅뱅!!!!!!!!!!!

.

.

.

출처 (http://timetree.zum.com/9993/112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언니 미안합니다...(충분히예뻐...★)

효리언니에겐 흑역사지만 기가와이파이홈의 더듬이 처럼 솟은 안테나가 너무 귀엽네요... ><

까망 조약돌 모양의 기가와이파이홈!!

 

 

와이파이 속도가 일반와이파이의 3배!

체험해봐도 괜찮은 분위기이길래 저도 깔아둔 어플중

벤치비(BENCHBEE) 라는 속도측정 어플을 켜서 일반와이파이와 기가와이파이홈의 속도를 비교해보았습니다!

 

 

기가와이파이 홈은 245Mbps 로 측정!!! 그럼 일반와이파이와의 속도는 얼마나 차이가 났을까요?

 .

.

.

 

 

 

두구두구두구둑!!!!

왼쪽편이 일반 와이파이, 오른쪽이 기가와이파이홈으로 잡은 와이파이속도입니다!

속도비교 확실이 되시나요? :)

저는 설마 그렇게 다를까 싶었는데 정말 기가와이파이 홈이 확실히 속도가 좋더라구요.

 

저는 아이폰6 유저라 내장안테나가 하나라 속도가 좀 덜 빠르게 잡히는 부분이 있는데

내장안테나가 2개인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은 확실히 더 빠른 속도를 보여준다구 하네요!

그래도 정말 기가와이파이 홈의 속도 *_* bb 굳굳

집에 설치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액기준 41요금제 이상의 신규/기기변경 고객에게는 기가와이파이 홈 혜택이 있다구 해서 올레스마트블로그에서 살짝 가져왔습니당!!

저는 그 어느것도 아니라 패스...! 하지만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ㅇ^ )

 

 

출처(Olleh 스마트 블로그 : http://smartblog.olleh.com/4700)

 

 

프로모션기간은 6월 30일까지입니다! 참고하셔용 *_*

저도 정말 집에서 커버리지 걱정없이 빵빵 터뜨리구 싶네요 ♥_♡

조약돌같은 귀여운 기가 와이파이 홈 나중에 꼭!!! 설치하고 또 후기 들려드릴게요 :)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 좋은 5월의 하루 되세요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