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소식 /정보 및 꿀팁

GiGA 가 LTE 를 만나 진정한 5G시대로 ♪




안녕하세요 ^^ 이케아 이후 오랜만의 포스팅인 것 같아요!

전 오늘 친구들과 함께 광화문 올레스퀘어를 찾았어요 ^^  바로바로 kt 의 GiGA LTE 서비스를 체험하기 위해서입니다!


생각중


그런데 여기서 잠깐!

GiGA LTE 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GiGA LTE 란 3CA LTE와 GiGA WiFi 를 하나의 통신망으로 묶어 기존 LTE 보다 15배 빠르고

3CA보다 4배빠른 최대 1.17Gbps  속도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올레스마트블로그 - http://smartblog.olleh.com/4887)



(올레스마트블로그 - http://smartblog.olleh.com/4889)



올레 스마트 블로그에서 가져온 자료입니다! 이렇게 표로만 보시면 잘 이해가 되시지 않죠?! 


빠르다, 빠르다 하는 데 과연 GiGA WiFi LTE가 만나 탄생한 GiGA LTE 는 얼마나 빠른 속도를 보여줄까요?


이런 저의 호기심을 광화문 olleh square 에서 해결하고 왔습니다~ 






올레스퀘어로 입장!! (현재 GiGA LTE 체험은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만 가능합니당~~)








올레스퀘어 안으로 들어가니 어여쁘신 직원분께서 GiGA LTE  에 대해 친절한 설명을 해주셨어요! 


GiGA WiFi 와 LTE가 만나 전에 없던 가장 빠른 속도를 만들어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말로만 들으면 확 와닿지 않으니 체험을 해봐야겠죠?





같은 영상을 GiGA LTE  와,  일반 LTE  두 가지를 사용하여 업로드 해 보았어요!


과연 결과는 ??? 





GiGA LTE (왼쪽) 이 일반 LTE 보다 훨씬 빠르게 업로드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GiGA LTE 는 5초만에 업로드가 완료되는 반면, 일반 LTE는 14%를 지나고 있더라구요...


진짜 저 같이 빠름빠름~을 중요하게 여기는 현대인에게 GiGA LTE 가 아닌 일반 LTE는 속터져서 못 쓸 거 같더라는 ㅜㅜㅜㅜ





그 옆쪽에는 GiGA LTE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제가 사실 가장 기대했던 부분입니다 ♥)


World IT SHOW 에서도 이런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부스가 있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어요,,,ㅠㅠ


하지만 올레스퀘어에서는 여유롭게 이용가능하다는 점!!! 또한 WIS 에서 저의 관심을 단 한 몸에 받았던 오큘러스(느님) 도 써볼 수 있었어요!


(여담이지만, WIS 갔다온 후 오큘러스에 관심이 생겨서 구매하려고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비싸더라구요..ㅠㅠ 빨리 저렴이 버전이 나왔으면 해요!)





GiGA LTE 레이싱을 즐기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브레이크와 액셀을 이용하여 도로를 빠르게~빠르게 질주하라!


둘째, GiGA WiFi 아이템을 습득하면 GiGA LTE  속도로 더 빠르게~ 가속하여 달릴 수 있습니다!







설명을 들은 후 저도 탑승 완료!!! 너무너무 떨렸어요 *ㅇ* 사실 제가 면허도 없고... 심지어 카트라이더도 못해서...


약간의 두려움을 안고 탑승!!!





예상대로 너무 못했답니다..ㅠㅠ  안습


하지만 너무 현실감 있고 재밌었어요 짱짱~~~~ 진짜 또 타고 싶을정도로!!!!





1분 30초 이내로 레이싱을 완주하면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1만원권'을!!!!!! ★


같이 갔던 오빠는 엄청난 실력으로 1분 20초대에 완주!!!! 스타벅스 상품권이 부럽기는 하더라구요 ㅜㅜㅜㅜ 


저는 1분 30초를 많.이. 초과하여 비타 500을 받아왔어요!!! 


원래 이런건 빨리 달리면 안돼요... 그쵸?? 전 오래타서 더 좋았다고 생각하렵니당...핳핳핳... 





올레 스퀘어 안에서는 다양한 휴대폰 체험도 가능했는데요!


친구들은 Galaxy S6의 어마어마한!!! 셀카 퀄리티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합니다...






위 사진 두장이 Galaxy S6로 체험한 셀카 사진인데요 ^^


제가 아이폰을 사용하고 나서 처음으로 !!! 삼성으로 갈아타고 싶다고 느낀 순간이었어요..


정말 얼굴도 엄청 작게 나오고 뽀샤시하고~~~ 진짜 여성분들은 엄청 마음에 들어하실것같아요! 


하지만 한 가지 단점은, 실물보다 훨씬 잘 나와서 셀기꾼이라고 욕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이겠네요...^^






Galaxy S6 를 쓰면 또 한가지 생기는 좋은 점은 과연 뭘까요?!


바로 !!!


GiGA LTE 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


꺅




GiGA LTE 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은 kt 사용자 중 


"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599 / 699 / 999 (데이터 무제한) 에 가입중인 갤럭시S6/ 엣지 고객" 입니다.


(올레스마트블로그 - http://smartblog.olleh.com/4887)



서비스 출시 이후 신규 가입 고객 뿐 아니라, 기존에 대상 단말, 대상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던 고객 또한 


6월 16일 배포된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를 하면 바로 GiGA LTE 서비스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


갤식스로 갈아타고 싶다 ㅠㅠㅠ 나도 GiGA LTE !!!





kt 사용 고객으로서 kt 가 이렇게 고객을 위해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참 마음에 들어요.


영화 한 편 다운받는데 오래걸려 고생하는 일은 정말 옛날 옛적의 일이 되버린것 같아요~ 


5G 를 통한 무선의 기가시대, 저도 응원할께요! ^^ 





(올레스마트블로그 - http://smartblog.olleh.com/4887)



올 연말까지 GiGA LTE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니 관심있는 분은 올레스마트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