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및 소식 /정보 및 꿀팁

여자둘의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엄 체험기

 

(NEAT TOWER 에 위치한 오크우드 호텔은 36층 부터)

 

안녕하세요! 개강하고 나서 너무 바쁜 나머지 포스팅이 늦었네요 ㅠ_ㅠ

제랑 시험 등등에 너무 치여 살았어요 ㅠ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기분좋은 포스팅 주제를 들고 왔어요!

바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엄 숙박체험기 입니다.

 

친구가 오크우드 서포터즈인데 숙박권이 생겼다고 같이 가자고 하더라구요 ♡♡

송도는 저희 집에서 2시간이나 걸리지만 너무나 좋은 기회였기때문에 콜! 을 외쳤습니다.

전 뭐 오크우드 서포터즈도 아니니 ㅋㅋㅋㅋ 정말 솔직한 숙박체험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희가 묵었던 방은 1 베드룸 수페리어였습니다.

스튜디오보다는 한단계 좋은 방인거 같더라구요 최대 4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방이라 그런지 넓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특히 인테리어가... 정말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혼자 독립하게 되면 이런식으로 인테리어를 해두고 싶다고 생각할 정도로.

 

욕실과 거실 베드룸이 삼각형으로 다 이어지는 구조였습니다!

 

 

탁자에도 최대 인원 수에 맞춰 의자가 4개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저 거울보곤 뭔가 모르게 루이까또즈 로고가 생각이 났네요 ㅋㅋ

 

 

제가 정말 정말 오크우드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취사가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레지던스형 호텔이기 때문에 인덕션부터 조리 기구, 식기세척기까지 요리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릇도 크기별로 있었고 와인잔부터 (비록 플라스틱이었지만 ㅠㅠ)

다양한 조리기구들과 가지런히 정리된 수저들을 보니 자취생은 마음이 안정되었다고 합니다 ^^

 

 

소금이나 후추 또한 소량이지만 구비되어 있었기때문에 요리할때 요긴하게 써먹었어요!

그 외엔 인삼차, 녹차, 홍차, 커피, 설탕 등등 차를 끓여 마실 수 있도록 비치해 놓았더라구요.

 

친구랑 저는 오크우드 호텔과 지하로 연결되어 있는 롯데마트에서 장을 봐서 요리를 해먹었습니다

파스타랑 스시 그리고 샹그리아를 만들어 먹기 위해 와인과 과일 등을 샀어요!

도마에 가지런히 자른 오렌지랑 레몬 ㅠㅠㅠ 왠지 모르게 기분좋아지지 않나요 이런거보면

 

밖에서 사먹지 않더라도 호텔에서 쉽게 조리해서 먹으니 분위기도 좋고 신나더라구요

파스타도 맛있고 스시도 맛있고 샹그리아도 맛있고...하

그리고 블루투스로 아이폰 연결해서 노래 들으니 ㅠㅠㅠㅠ 짱이었어요

송도의 뷰까지 더해지니.. 밖에 레스토랑에서 먹는 거보다 훨씬 가성비 좋다구 느꼈습니다

 

 

밤에는 또 37 층 비지니스 센터에서 9시가 되기전 무료로 DVD 를 빌려와서 점퍼라는 영화를 봤어요!

제가 갔던 토요일엔 밤 9시까지 하더라구요 그래서 밥먹고 얼른 빌리러 다녀왔어요.

영화보는데엔 역시 샹그리아와 팝콘 나뚜루 아이스크림 ♥

 

진짜 저는 사실 호텔에 이렇게 오랜시간 죽치고 있는 적이 거의 없었어요.

항상 해외에 나가도 뚜벅이처럼 하루종일 걷다가 호텔와서는 거의 잠만 자는 식이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호텔에 하루종일 있는 것도 정말 피로 풀리더라구요.

왜 다들 근교에 좋은 호텔 하루 날잡고 쉬다오는지 알 것 같았어요.

 

제가 묵었던 방은 오션뷰였는데

사실 오크우드는 시티뷰가 훨씬 좋다는 리뷰를 많이봐서 그런지 기대를 안했었는데

오션뷰도 충분히 좋았어요! 갇혀있는 느낌이 안들고 뻥 뚫린 느낌~~

그리고 저 멀리 바닷가에서 반짝반짝 불빛들이 비치는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돈만 모아진다면 담에 부모님이랑도 또 재방문하고 싶어요

조식도 너무나 맛있었고 ㅋㅋㅋㅋ 쓰다보니 좋은 점만 가득썼네용.

 

나쁜점은 딱히 찾기 어려웠어요. 청소상태도 좋았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친절하시고

단점 꼽자면 요리 하고 설거지 해야하는 것? 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엄청 성능좋은 식기세척기가 있어서 그다지 불편하진 않았어요.

아 ㅠㅠㅠㅠ그리고 수영장이 없어요. 제가 제일 아쉬워 했던 거..

오크우드 코엑스 점은 수영장 있다던데 왜 송도는 없는거죠 ㅠ_ㅠ

 

(그리고 칫솔은 비치되어있지는 않지만 카운터에 전화하면 방으로 가져다 주신답니닷

저처럼 칫솔치약 안가져가신 분들을 위해..)

 

오크우드 재방문의사 80 %. (수영장이 없어서.....ㅠ)

생일 파티같은거 요기서 다시 하고싶어요!!

내 방 나중에 이렇게 꾸며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