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를 찾아가는 여행/과거 : 있었던 일

11월 말 추웠던 에버랜드 후기 :)

안녕하세요!

또.또.또.

'오랜만의 포스팅'

이라고 쓰게 되네요 ㅠㅠ

요새 넘나 바쁜 계절이네요 정말

 

저는 추워지기 이전부터 친구들과 에버랜드 갈 계획을 짰었는데요

바쁜 일정에 미루고 미루다가.. ㅠㅠ

결국 첫눈을 맞고서야 에버랜드에 가게 되었답니다.

 

 

 

 

 

요새 에버랜드는 제휴카드 할인중이라 아주아주아~주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수있어요!

무려 67% 할인된 가격인 15900원에 주간자유이용권을...!!!!

 

 

 

 

출처

▼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now/card/1213926_14935.html

 

주의점!!!!

 '신용카드'만 가능하다는 점!!!!!!!!!

'체크카드' 안된다는 점!!!!!!!!!!

 

저도 그래서 친구가 대신 예매해줬어요~_~

대학생도 할인받아서 26000원에 갈수있지만

제휴카드 할인이 역시 짱짱이죠..? 에버랜드가 만원대라니 ㅎ_ㅎ

 

 

 

그래서 친구들과 착한가격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놀러가게 된 에버랜드 ♥♥♥♥♥♥♥

먼저 에버랜드의 랜드마크!!!

티익스프레스를 타러 갔습니다.

 

그런데 대기 시간 90분.

90분?????????????????

 

아몰랑

 

그냥 우선 줄 서고 봤습니다..ㅎㅎㅎㅎ

탈까 말까 고민하는 시간에도 줄은 계속 늘어났거든요 ㅠㅠ

솔직히 에버랜드에서 티익스프레스는 꼭 타야되는거니까요!!!

티미잡

(티익스프레스 미만 잡)

 

아무리 친구들하구 같이 갔어도 솔직히 1시간 30분이란 시간을 기다리기엔

너무나 지루했어요 ㅠㅠ

그래서 폰을 만지작..만지막 ㅎㅎ 친구들이 모두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사이

데이터 부족했던 저는 그냥 멀뚱멀뚱 (....)

혹시나 해서 와이파이를 켰는데 에버랜드는 역시 와이파이도 빵빵한 것...

 

 

 

 

 

kt 유저인 제가 잡은 와이파이는

olleh GiGA wifi

짱짱 조으다...정말 좋으다 ★_☆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속도도 잘 터지고 잘 잡혀서 ㅎㅎㅎ

기다리는 시간동안 드라마 시청했어요!

 

요새 완전 핫한 드라마 송곳 ㅠㅠ

어제 종영했는데 저는 아직 3회까지밖에 못봐서요

olleh tv 모바일 에서 송곳 무료시청 가능하다기에 :D

 

 

 

티 익스프레스 기다리는 동안 천장을 보니까 기가와이파이 공유기가 있더라구요~

빵빵 잘 터지는 이유가 요기 있었구나

고마워 GiGA wIfi..♡_♡

 

 

 

 

그 다음으로는 사파리투어를 하러갔어용~~

로스트밸리는 2년전에 가봤었는데 사파리 투어는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ㅎㅎ

맹수들을 이렇게 가까이서 본 경험 또한 이번이 처음!!!!!

곰들은 엄청 크더라구요 *_*

근데 하는 행동들은 너무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밤에는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을 구경했어요 ♥

저는 친구들과 갔다왔지만 남자친구랑 다시한번 가고싶은 비쥬얼~~~

추웠지만 그래서 더 로맨틱 했어요!

 

에버랜드 제휴카드할인은 12월에도 계속된다니 올해가 가기전에 꼭 방문하세요 :)

더불어서 올레쓰시는 분들은 데이터 걱정없이 와이파이 가득가득 이용하구 오시구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뇽안뇽~~~

'나를 찾아가는 여행 > 과거 : 있었던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MF 동자동 새꿈어린이공원 봉사 :)  (0) 2015.05.25
요즘 나의 키워드  (0) 2015.02.15
일하러가는 길  (0) 2014.05.11
티스토리가 짱  (0) 2014.04.12
토익 970 달성 :)  (0) 2014.02.14